일용직 근로자를 위한 신용대출 best2추천


과거에는 일용직 근로자 분들이 받을 수 있는 신용대출이 많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시대가 많이 변해서 무직자도 가능한 대출이 넘쳐나기 때문에 이제는 일용직 근로자도 다양한 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본인의 신용등급,신용카드 사용유무,부채현황 등에 따라서 이용가능한 상품들이 달라지기 때문에 제가 추천하는 신용대출 상품들을 잘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대부분의 대출이 스마트폰과 공인인인증서(휴대폰에 공인인증서를 다운 받으세요)가 필요하기 때문에 준비가 어려운 분들은 정부에서 지원하는 서민대출도 함께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일용직 근로자를 위한 신용대출 best2-은행편   


신용등급이 양호하고 부채가 많지 않은 분들은 은행권 일용직 근로자를 위한 신용대출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런 상품이 따로 있는 것은 아니고 무직자도 가능한 간편대출을 이용하면 됩니다.


제가 추천하는 상품은...(휴대폰에서 간편하게 입금까지 되는 대출입니다)


*하나은행 원큐신용대출 및 이지페이론-원큐신용대출은 4대보험 가입된 일용직 근로자라면 한도가 조금 더 넉넉하게 나올것이고 그렇지 않은 일용직 근로자 분들은 최대 1000만원 정도로 예상이 됩니다. 부결이 되면 하나은행 앱에서 대출-서민대출-이지페이론으로 가능여부를 한 번 더 확인해 보세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최대한도가 300만원이라서 다소 부족하지만 마이너스통장대출이라서 받아두시면 요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공인인증서 없어도 되는 상품이구요...


이 외에도 다양한 간편대출 상품이 있는데 상세한 내용은 글 뒷부분에 연결해 드린 글을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은행에서 판매하는 신용대출 상품중에서 일용직 근로자도 가능한 신용대출은 정부에서 지원하는 새희망홀씨대출과 햇살론17도 있습니다.


이 대출은 직접 발품을 팔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신용등급이 낮아도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이 되실때 방문을 해보시면 됩니다.


햇살론17은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를 방문해서 보증서를 발급 받은 다음 은행으로 가서 대출신청을하시면 되는데 우선 방문전에 전화를 해서 예약을 하시고 필요서류도 미리 챙겨서 방문을 하시면 좋습니다.


새희망홀씨대출은 은행마다 규정이 다르고 서류도 다르기 때문에 한 번에 진행을 하는 것은 어려울겁니다. 일단 가볍게 두세군데 은행을 방문해서 새희망홀씨대출이 가능한지를 물어보시고 안된다면 추후 보완할 점을 찾아서 다른 은행도 발품을 팔아보시기 바랍니다.


쉽지는 않지만...최대 한도가 3000만원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공부도 하시고 발품도 파시면 좋은 결과가 있으실겁니다.


참고로....건강보험료 지역가입자 세대주라면......일용직 근로자라고하지 마시고 그냥 "건강보험 지역가입자 세대주자격으로 새희망홀씨대출을 진행해 주세요" 라고 하시면 됩니다(서류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와 납부확인서-6개월 이상-를 가지고 가지면 됩니다)



▶일용직 근로자를 위한 신용대출 best2-2금융권 대출   


일용직 근로자 중에서도 2금융권에서 쉽게 대출이 되는 분들도 있고 그렇지 않은 분들도 있는데....무직자도 가능한 상품들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특히 은행권 간편대출로 진행이 안되셨던 저신용자인 분들은 아래의 상품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추천하는 상품은...(마찬가지로 휴대폰에서 간편하게 입금까지 되는 대출입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우리카드는 없어도 되구요 우리카드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간단하게 가능여부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JB우리캐피탈 다이렉트론-신용등급이 다소 낮아도 되고...무서류 무방문 간편대출입니다. 최대 3500만원까지 진행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금리는 높은 편이지만 비교적 승인율도 높은 상품입니다.


일단 간편대출은 이 두가지만 확인해 보시고 안되면 햇살론을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햇살론은 공식적으로 일용직 근로자도 가능하다고 안내를 하고 있기 때문에 진행이 쉽지는 않더라도 꼭 확인을 해보셔야 하는 신용대출입니다.


저축은행에서 진행이 어려운 분들은 가까운 새마을금고나 신협 등에 직접 방문을 해서 가능여부를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로...대부업체 대출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정말 급하다면 대부업대출은 어느 정도 가능할 겁니다. 이 때 가능하면 온라인에서 규모 있게 광고하는 곳에서 안전하게 진행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일용직 근로자를 위한 신용대출 best2추천"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함께 읽고 추천한 글 모음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21)
건강정보 (19)
음식,약초,먹거리정보 (15)
생활에 필요한 정보 (20)
돈되는 정보 (14)
임신,육아정보 (5)
교육정보 (3)
꿈 해몽정보 (3)
인터넷,IT정보 (1)
핫이슈 (12)
대출정보 (229)
Posted by 정보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