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중고차담보대출(자동차담보대출) 자격 및 후기


현대캐피탈은 다양한 신용대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캐피탈사에서는 발빠르게 대출상담사가 아닌 광고를 통한 모바일,인터넷 전용대출을 진행하고 있기도 하죠.


현대캐피탈은 원래 현대차 할부를 위해서 탄생한 회사인데 2000년데 초반 GE캐피탈과 합병하면서 신용대출 영역을 강화해 왔습니다. 그러다가 체질 변화를 해서 현재의 상태에 이르렀는데요....시장에서 아주 공격적인 영업을 하지는 않지만 온라인 광고를 중심으로 업계 선두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구구절절 서론이 길었는데요...이런 말씀을 미리 드리는 이유는 중고차담보대출(자동차담보대출)을 알아보는 분들이라면 현대캐피탈 중고차담보대출이 1순위라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어서입니다.


금리가 낮은 편이고....조건이 아주 까다롭지 않은 꽤 쓸만한 대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현대캐피탈에서 중고차담보대출이 안되는 분들은 BNK캐피탈...그래도 안되면 저축은행 중고차담보대출...그래도 안되면 대부업체 중고차담보대출....이런 순서로 알아보시면 됩니다.



▶현대캐피탈 중고차담보대출(자동차담보대출) 자격   


기본적인 자격조건을 간단하게 정리해보면.....


*대출금리-최저 연 3.9%~최고 연 19.9%

*대출한도-최대 5000만원

*대출기간-최장 48개월

*취급수수료/근저당설정비용,해지비용/중도상환수수료가 모두 없음



*본인 명의 차량을 3개월 이상 소유한 고객(출고 이후 13년 이내 차량가능,공동명의 불가)

*조회기록이 남지 않으니까 부담없이 조회해 보세요!!

*무직자,주부도 가능-소득증빙 없음


저축은행도 10년 이상된 차량은 담보대출이 안되는데....오직 현대캐피탈만 가능합니다. 물론 여러가지 것을 고려해서 대출을 해주겠죠..(실제로 분류는 신용대출로 되어 있으니...신용만 양호하면 차량가액보다 더 해주겠다는 의미로 보시면 됩니다)



▶현대캐피탈 중고차담보대출(자동차담보대출) 이용 후기   


저도 신차할부를 현대캐피탈에서 받아서 혹시나 해서 조회를 해 봤는데 대출이 안되네요^^;;..아직 할부가 남아 있어서 입니다^^. 정말 혹시나 해봤는데 할부가 있으면 안된다는 것을 기억해두셔야 할 것 같습니다.(설정이 있는 경우 불가)


만약 기존에 설정이 있다면....저축은행 후순위 차담보대출을 알아보셔야 하는데...이 상품이 워낙 있다가 없다가 해서...아마도 중개업체를 통해서 확인을 해보셔야 할겁니다.



검색하다보시면 차담보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 있는데....가능하면 온라인에서 규모 있게 광고를 하는 대형업체를 통해서 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마지막으로 드리고 싶은 말씀은....혹시라도 대출이 많은 분들은 중고차담보대출이 나중에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신용대출을 받으실 것을 권합니다.


아래에 다양한 신용대출 상품을 연결해 드릴테니까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21)
건강정보 (19)
음식,약초,먹거리정보 (15)
생활에 필요한 정보 (20)
돈되는 정보 (14)
임신,육아정보 (5)
교육정보 (3)
꿈 해몽정보 (3)
인터넷,IT정보 (1)
핫이슈 (12)
대출정보 (229)
Posted by 정보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