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캐피탈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BNK소호론


오늘은 BNK캐피탈(구 BS캐피탈)의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상품인 BNK소호론에 대해서 간략하게 말씀을 드리고 개인사업자가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신용대출 상품에 대해서 추가적으로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사업자 신용대출은 지역신보에서 받을 수 있는 소상공인 대출, 은행의 자체 사업자대출, 정부에서 지원하는 서민대출(미소금융 포함),서류가 필요 없는 모바일간편대출, 2금융권 신용대출,대부업체 신용대출.....이렇게 종류는 많습니다.


신용이 좋은 분들은 선택의 폭이 넓고 신용이 좋지 않은 분들은 선택가능한 상품이 적을 것인데 그 중에서도 최선책을 잘 찾아서 필요한 자금을 수혈하셨으면 좋겠습니다.



▶BNK캐피탈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BNK소호론   


캐피탈 사업자대출은....신보에서 대출이 안되고, 은행권 대출도 어려운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차선책의 대출입니다.혹시라도 은행권 대출을 제대로 확인하지 않은 분들은 꼭 먼저 확인하시고 안되는 경우만 이용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대출대상-사업개시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개인사업자

*구비서류-신분증,사업자등록증 등

*대출금리-연 7.99%~연 24%이내

*대출한도-최대 2000만원

*대출기간-3년이내

*상환방법-원(리)금균등분할상환

*취급수수료-없음

*중도상환수수료-1%~2.3%

*연체이자율-약정이율+최대 3%,법정최고금리 이내


2금융권 대출의 가장 큰 장점은 조회기록이 남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대출가능여부를 확인하는 것은 너무 어렵게 생각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기본적인 조건이 확인되면 선택은 조금 신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BNK캐피탈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BNK소호론보다 먼저 확인해 볼 대출   


서두에.....은행권 대출부터 확인해 보시라는 말씀을 드렸습니다. 개인사업자의 경우 각 지역별로 특화된 소상공인 대출 상품이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가까운 소상공인 센터나 지역신용보증재단에 상담을 받아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혹시라도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은 정부지원 대출인 미소금융을 알아보시면 되는데 국번없이 1397번 또는 "서민금융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센터-지역신용보증재단-서민금융진흥원


우선 정보를 좀 찾아서 상담을 충분히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 외에도 정부에서 지원하는 서민대출 상품인 새희망홀씨대출,햇살론,햇살론17 등의 서민대출(저신용자도 가능)이 많이 있으니까 각 상품에 대한 정보를 충분히 확인하셔서 차근차근 확인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중금리대출인 사잇돌대출(은행)과 사잇돌2대출(2금융권)은 소득증빙을 건강보험 지역가입자 납부금액으로 환산이 가능하니까 신고소득이 적은 분들도 관심을 가져보시면 좋습니다.(새희망홀씨대출도 건강보험료 납부금액으로 환산해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즉.....신고소득이 적은 개인사업자 분들은 소득을 확인하는 2금융권 대출보다 이런 종류의 상품이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단, 건강보험료를 지역가입자로 납부하는 경우만 해당)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소액은 모바일간편대출로   


모바일간편대출은 일체의 서류가 필요 없는 대출인데 300만원(마이너스통장도 가능한 곳이 많음)부터 1000만원 정도는 30분내로 통장에 입금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소득증빙이 어느정도 가능한 개인사업자 분들은 카카오뱅크의 사업자대출도 한 번 확인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앱을 깔고 사업자대출을 확인해 보세요 절차가 매우 간단합니다)



1금융권 은행상품부터 2금융권 상품까지 종류가 대략 20개 정도는 되니까 아래에 연결한 글을 천천히 정독해서 나에게 맞는 상품을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대부분의 간편대출은 스마트폰,신분증,공인인증서(휴대폰에 준비) 세가지만 있으면 되고....휴대폰만 있어도 가능한 상품도 있습니다(세부내용은 천천히 확인해 보세요)


이상으로 "BNK캐피탈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BNK소호론"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함께 읽고 추천한 대출정보 관련 글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21)
건강정보 (19)
음식,약초,먹거리정보 (15)
생활에 필요한 정보 (20)
돈되는 정보 (14)
임신,육아정보 (5)
교육정보 (3)
꿈 해몽정보 (3)
인터넷,IT정보 (1)
핫이슈 (12)
대출정보 (229)
Posted by 정보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