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업주부대출 TOP3 추천


전업주부대출로 가장 쓸만한 대출 3가지를 순서대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상황에 따라서 몇가지 상품을 정리해 드리고 그 외 다양한 대출도 함께 소개를 해드릴테니까 꼼꼼하게 잘 확인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전업주부대출 TOP3 추천-은행편   


가장 쉽고 가장 편리한 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을 저는 추천합니다. 특히 공인인증서가 필요 없는 간편대출이기 때문에 가장 우선 적으로 추천해 봅니다.(너무 쉽기도 하구요)


전업주부의 경우 복잡하면 싫다는 분들이 많아서 최대한 쉬운 대출상품을 1순위로 추천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요.......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구요(내국인)

*신용등급 8등급 이내면 일단 조건이 됩니다.

*최대 300만원 마이너스통장 방식의 대출이구요

*앱만 깔면 간편하게 가능여부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앱만 깔면 즉시 가능여부를 체크해 보실 수 있는데....진행이 너무 쉽고 간편합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단점은....한도가 300만원 밖에 안된다는 것인데....더 필요한 분들은 300받고 2금융권 대출을 추가로 하거나 다른 은행권 대출을 추가로 알아보시면 됩니다.



다른 은행권 대출 중에서 전업주부대출로 추천하는 상품은


*하나은행 원큐신용대출-직업에서 기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한도가 좀 더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

*핀크 비상금대출(대구은행 신용대출입니다-핀크와 제휴)-최대 300만원, 쉽고 간편한 대출

*전북은행 스피드론(비상금대출)-최대 1100만원까지 가능

*수협은행 또잇 간편대출-300만원 단일한도,5등급까지 가능

*우리은행 비상금대출-통신 3사고객가능(알뜰폰 가입자 불가)/최대 300만원


여기서 중요한 것 한가지!!!


은행간편대출은 계좌가 있으면 조회를 해보고 바로 실행하면 되지만 계좌가 없는 은행은 계좌를 만들어야 합니다. 요즘은 비대면 계좌개설이라는 것이 있어서 쉽게 계좌를 만들 수 있기는 하지만 20일이내 1계좌만 개설이 가능해서 급하신 분들은 은행 동시대출은 어렵습니다.


시간적으로 여유가 있는 분들은 미리 미리 조회를 해서 대출이 되는 은행의 계좌를 미리 개설해 두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되겠습니다.



▶전업주부대출 TOP3 추천-2금융편   


2금융권에는 전업주부대출을 위한 대출이 꽤나 많습니다. 무직자도 가능한 모바일간편대출 외에 전업주부만 가능한 대출도 있으니까 참고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우선 2순위로 추천하는 2금융권 전업주부대출은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입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은요......


*1년 365일 내내 하루 24시간 내내 언제든지 신청이 가능한 휴일 없는 대출입니다.

*만 25세 이상 내국인 이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신용등급에 대한 제한은 일단....없습니다.

*최대 5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입금까지 완료하기 위해서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하기 때문에 미리 신분증과 공인인증서를 준비해서 대출을 알아보셔야 합니다.



조회나 진행이 카카오뱅크 비상금 만큼 이나 쉽고 간편하기 때문에 전업주부대출로 추천하는 것이구요, 승인율도 높은 편이니까 1금융권에 대출이 안되는 분들은 바로바로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 외 2금융권 대출 중에서 추천하는 상품은요...(2금융권대출은 계좌를 따로 만들지 않아도 되므로 여러곳에 동시에 대출을 받는 것도 일부 가능하구요 조회기록이 남지 않으므로 여러곳에 조회를 해보셔도 불이익을 받을 것이 없습니다.


*신용카드 소지자대출-롯데캐피탈(전업주부대출도 따로 있음)과 하나캐피탈에서 가능

*아파트론-본인 명의 또는 공동명의(경우에 따라서는 배우자명의)-한도가 넉넉하게 나오는 전업주부대출

*유진저축은행 나오론(비상금대출)-회원가입을 해야 해서 다소 불편하고 저축은행이라서 좀 마지막에 확인할 필요가 있음

*사이다뱅크(SBI저축) 소액 마이너스대출-상품이 아주 나쁘지는 않지만 저축은행 대출이라서 좀 나중에 확인해 볼 것

*JB우리캐피탈 다이렉트론-대부업체 가기 전에 확인해 봐야 할 승인율이 높은 캐피탈 전업주부대출

*오케이캐피탈 전업주부대출-앱으로 신청하는 대출은 아닌데...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을 해보세요(다른 곳에서 대출이 안되는 분들이 되기도 합니다)



▶전업주부대출 TOP3 추천-대부업체 편   


대부업체는 거의 대부분 전업주부대출을 하고 있습니다. 1금융권 전업주부대출부터 2금융권 전업주부대출까지 다 확인했음에도 안되는 분들은 대부업체를 알아보셔야 합니다.


300만원 이내로 필요한 분들은 직접 대형 대부업체(러시,웰컴,리드 등등)에서 받으셔도 되는데 그 이상 대출이 많이 필요한 분들은 규모가 큰 대부중개업체를 이용해서 대출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전업주부대출 TOP3 추천"이라는 제목으로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전업주부대출 상품에 대해서 간략하게 확인을 해 봤는데요.....


우선....본인의 신용등급이나 부채현황 등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등의 신용관리가 필요하구요, 다음으로 다양한 대출 상품에 대한 정보를 습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의 글은 함게 읽으면 도움이 되는 대출 내용을 링크로 연결해 드린 것이니까 자 확인해 보시고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21)
건강정보 (19)
음식,약초,먹거리정보 (15)
생활에 필요한 정보 (20)
돈되는 정보 (14)
임신,육아정보 (5)
교육정보 (3)
꿈 해몽정보 (3)
인터넷,IT정보 (1)
핫이슈 (12)
대출정보 (229)
Posted by 정보맘
,